본문 바로가기
인테리어/인테리어 자료

2021년에 유행하는 5가지 페인트의 색상

by 방_구 2021. 9. 8.
반응형

2021년에 유행하는 4가지 페인트 색상


 요즘 집에 벽지 대신 혹은 벽지 위에 페인트를 칠하거나 덮는 선택을 많이 하고 있다. 집안 벽면의 색상은 우리의 감정, 행복 및 웰빙에 엄청난 영향을 미칠 수 있다. 우리의 집은 우리 자신의 안식처이자 안전하고 편안하며 무엇보다도 행복하고 싶은 공간이다. 따라서 색 구성표를 올바르게 맞추는 것이 만족스럽고 행복한 가정을 만드는데 매우 중요하다. 

여기서 2021년에 유행하는 여러 가지 페인트 색상을 알아보자.

 

 


 

 

(1) 우윳빛이 도는 아몬드 톤의 뉴트럴 색상

 최근 몇 년 동안 그레이 스케일의 차가운 톤 색상과 달리 우윳빛이 도는 아몬드 톤의 뉴트럴 색상이 다시 나타났다. 2021년은 아늑한 공간을 만들기 위한 한 해가 될 것이며, 차가운 회색 톤의 색상에서 벗어나 이런 따뜻한 중성 색인 아몬드 뉴트럴 색상이 인기를 끌 것이다.

 이 색상은 가정에 편안함을 주는 생활공간을 만드는데 적합하다. 이 색보다 중성적인 색조는 문이나 프레임에 하이라이트 색상을 도입하는 베이스로 환상적이다.

 

  이 가볍고 신선하며 친근한 아몬드톤의 중성적인 뉴트럴 색조는 모든 흰색 벽에 대한 적절한 선택이다. 오렌지와 핑크빛이 살짝 가미된 화이트는 세련되고, 미묘한 옅은 핑크색으로 다른 색조를 돋보이게 하는 동시에 따뜻함을 더하기에 완벽한 색상이다.

 

 

 

(2) 자연을 닮은 녹색 톤

 요즘 인테리어 곳곳에 이런 녹색을 많이 쓴다. 이것은 녹색에서 자연을 느끼고 만족스러운 집을 만드는 데 인기가 있음을 설명할 수 있다.

 짙은 녹색에서 밝고 경쾌한 색조까지 녹색은 집 전체에 사용할 수 있으며 우리를 편안하고 지친 심신을 회복할 수 있게 한다. 홈 오피스에서 사용되는 녹색은 스트레스 완화와 사색에 도움을 준다.

 주변 들판 풍경처럼 벽을 사용해보자. 시골에 살고 있든 도시에 살고 있든 이런 무성한 녹색으로 벽을 칠하는 것은 자연과 하나가 되는 느낌을 준다.

 

 

 

(3) 바다를 닮은 파란색

 자연과 닮은 또 다른 색인 차분한 이 파란색상은 인기 있는 액세서리 색상으로 항상 높은 순위에 올라있다. 하지만 이제는 악세사리를 넘어 우리의 집안 벽면을 차지할만한 충분한 가치가 있다. 이 복잡하지 않은 색조는 어린 시절의 추억처럼 친숙하게 느껴지므로 더 차가운 색조에도 불구하고 가정에서 진정 효과가 있다. 트렌디한 다크와 옅은 블루를 결합하면 다양한 블루톤으로 바다를 연상시키는 블루 데코레이션에 깊이를 더할 수 있다.

 

 

 

(4) 옅은 녹색이 가미된 베이지

 옅은 녹색이 가미된 이 내추럴하고 쿨한 베이지는 차분하고 편안하며 소박함을 전달한다. 모던한 가정과 전통적인 가정에서 모두 어울리는 완벽한 색상이며 화사한 장식들과 매치하기 좋은 색상이다. 

 무채색 벽은 부드럽고 따뜻한 실내 공간을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될 수 있다. 강한 뉴트럴은 어두운 색상의 가구나 프레임 등을 보완할 수 있는 완벽한 배경을 제공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