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방구의 만화

귀멸의 칼날 2기 2화 리뷰 및 줄거리

by 방_구 2021. 12. 15.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기다리고 기다리던 귀멸의 칼날 2기 2화 리뷰 및 줄거리 소개로 찾아왔습니다. 제가 이날을 얼마나 기다렸는지 모르겠습니다. 일주일이 정말 길게 느껴지더군요. 바로 시작해보겠습니다.

 

귀멸의 칼날 2기 2화 리뷰 및 줄거리

 리뷰를 시작하기 전 귀멸의 칼날을 볼 수 있는 곳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애니맥스, 라프텔, 왓챠, 티빙, 웨이브 등이 있으니 본인이 이용하고 있는 곳에서 시청하시면 됩니다. 저는 귀멸의 칼날 1화는 라프텔에서 시청했고 이번 2화는 티빙에서 시청했습니다. 그럼 귀멸의 칼날 2기 (환락의 거리편) 2화 리뷰 지금 시작합니다.

 

1. 인트로

등나무집으로-들어가는-탄지로-일행등나무-꽃문양
등나무집

 귀멸의 칼날 2기 2화는 요시와라 유곽으로 출발하는 장면부터 시작됩니다. 일행은 유곽 지대에 도착하기 전 사전 준비를 하기 위해 등나무 꽃문양이 박힌 집에 들어갑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등나무 꽃문양은 과거에 귀살대에게 도움을 받은 가문들이 자발적으로 귀살대를 돕기 위해 그려놓은 것인데요. 귀살대 대원은 전국 어디든 등나무 꽃문양이 있는 집에 들어가면 무료로 도움을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편지를-오른손에-들고-있는-우즈이-텐겐편지
편지를-들고-사건의-전말을-이야기

등나무집 안에서 우즈이 텐겐은 탄지로 일행에게 유곽에 잠입하면 제일 먼저 자신의 부인들을 찾으라며 사건의 전말을 이야기합니다. 유곽에 숨어든 혈귀를 잡기 위해 텐겐의 부인이면서 유능한 닌자인 그녀들이 수상한 유곽에 기녀로 변장해 들어가게 된 것이었죠. 그녀들의 이름은 '스마', '마키오', '하나츠루'이고 스마는 토키오야 유곽, 마키오는 오기모토야 유곽, 하나츠루는 쿄고구야 유곽에 잠입했습니다. 하지만 한동안 까마귀를 통해 편지를 보내오다 셋다 소식이 끊긴 것입니다.

 

반응형

 

 

2. 전개(줄거리)

탄지로-일행-변장
탄지로-일행-분장

 그리하여 탄지로, 젠이츠, 이노스케는 유곽에 잠입하기 위해 분장을 하게 됩니다. 정말 당황스러운 분장이 아닐 수 없죠. 과연 잠입이나 할 수 있을지 걱정이 됩니다.

 

우즈이-텐겐-미남계-발사토키토야-유곽-잠입-성공
토키토야-유곽-잠입-성공

하지만 우즈이 텐겐에게는 비장의 한 수가 있었습니다. 바로 '미남계' 였죠 탄지로의 얼굴을 보고 거절하려던 토키토야의 관리인의 여심을 사로잡아 탄지로는 유곽으로 잠입할 수 있게 됩니다.

 

오기모토야-유곽-잠입-성공화장을-지운-이노스케
오기모토야-유곽-잠입-성공

이노스케의 경우에는 화장 안에 감춰진 이노스케의 미모를 알아본 오기모토야 유곽의 관리인이 직접 찾아와 데려가게 됩니다. 역시 일단 잘생긴 게 최고인 거 같습니다.

 

쿄고구야-관리인에게-미남계-쓰는-텐겐쿄고구야-유곽-잠입-성공
쿄고구야-유곽-잠입-성공

마지막에 잠입하게 되는 젠이츠, 젠이츠 역시 우즈이 텐겐의 '미남계'로 쿄고구야 관리인의 마음을 사로잡아 잠입시키게 됩니다.

 

잠입-수사-중인-탄지로스마의-일기장
잠입-수사-중인-탄지로

토키토야 유곽에 잠입한 탄지로는 '스마'의 행적을 찾아다니다 토키토야의 오이란(미모, 교양, 예능 전체를 겸비한 특별한 기녀)인 코이나츠를 만나게 됩니다. 코나이츠에게 자신은 스마의 동생이라며 그녀의 행방을 묻게 되는데 그녀는 스마가 발 빼기를 했다고 이야기합니다. 발 빼기란 돈을 갚지 않고 도망가는 것을 말하는데 없어진 스마의 '일기장'에서 다른 남자와 사랑에 빠져 도망간다는 내용이 적혀있던 것이죠.

 

3. 결말

잠입-수사-중인-이노스케
잠입-수사-중인-이노스케

 오기모토야에 잠입한 이노스케 또한 '마키오'에 대한 이야기를 듣는데요. 몸이 안 좋다며 병원도 안 가고 방에 틀어박혀 있다는 이야기였죠. 그 말을 들은 이노스케는 직접 마키오의 방으로 갑니다. 

 

마키오오니의-입편지-봉투
귀멸의 칼날 2기 2화 결말

그리고는 화면이 전환되며 한 여성이 결박되어 있고 의문의 입이 나타나 편지를 누구에게 보냈냐고 물으며 귀멸의 칼날 2기 2화는 끝나게 됩니다. 결박되어 있는 여성은 바로 '마키오'인데요. 어떻게 된 것일까요. 다음 편이 너무 궁금합니다.

 1화의 러닝타임이 47분으로 첫 시작이어서 굉장히 내용이 길었는데요 2화는 다른 일본 애니메이션의 평균 러닝타임인 24분이어서 정말 짧게 느껴졌습니다. 개인적인 욕심이지만 분량이 정말 아쉬웠습니다. 그럼 귀멸의 칼날 2기 3화가 방영되면 다시 찾아오겠습니다.

 

 

귀멸의 칼날 2기(환락의 거리) 1화 리뷰 및 줄거리

 

귀멸의 칼날 2기(환락의 거리) 1화 리뷰 및 줄거리

 안녕하세요 방구입니다. 이제 저의 일상도 블로그에 조금씩 적어보려고 합니다. 그 첫 번째는 저와 제 단짝 망구가 제일 좋아하는 애니메이션인 귀멸의 칼날 2기(환락의 거리) 리뷰입니다. 귀

whbangu.tistory.com

 

귀멸의 칼날 2기 3화 리뷰 (환락거리 편)

 

귀멸의 칼날 2기 3화 리뷰 (환락거리 편)

 안녕하세요. 벌써 일주일이 지나고 오늘 귀멸의 칼날 3화가 티빙에 올라왔습니다. 제가 어제 백신을 맞아 조금 어지럽지만 귀멸의 칼날 최신화는 참을 수 없어 바로 시청했습니다. 그럼 귀멸의

whbangu.tistory.com

 

반응형

댓글